5 SIMPLE STATEMENTS ABOUT 호치민골프투어 EXPLAINED

5 Simple Statements About 호치민골프투어 Explained

5 Simple Statements About 호치민골프투어 Explained

Blog Article

오래된 정보 또는 사실과 맞지 않는 광고성 정보들로 유혹하는 업체들이 많습니다 저희와 제휴된 업체가 아닌 곳에 저희가 손님을 모시지 않는 이유는 검증된 업체가 아니기 때문인데 비용 가지고 장난질하는 악덕 로컬업체가 수도 없이 많습니다

특히 현지 가이드 걸과 함께 도시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면서 데이트를 즐기다 보면, 여행의 즐거움은 물론 단순한 유흥만으로는 충족되지 않는 아쉬움마저 사라질 정도로 깊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프로샵, 퍼팅 연습장, 샤워실, 그늘집, 드라이빙, 라커품, 골프 연습시설, 마사지, 골프채대여 서비스가 있습니다.

따라서 베트남 골프투어를 계획한다면 일요일에 출국해서 월요일부터 라운딩을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참고로, 긴 명절 연휴를 앞두고는 '특별 휴가 혜택'이라는 명목으로 주말에도 할인 가격을 적용하는 경우도 간혹 있으니 참고하면 좋습니다.

황제 골프 패키지는 관광의 비중을 낮추는 대신, 골프 라운딩과 유흥이 결합된 형태로 제공되는 코스를 말합니다. 베트남의 각 지역을 대표하는 인기 골프장들을 매일 번갈아가며 한 곳씩 이용할 수 있으며, 이동에 꼭 필요한 차량과 기사가 기본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더욱 편안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얼마전 고객님께서 볼마커 세트를 맞춤 제작했습니다 보니까 홀인원 기념으로 만드시는 것이더라고요 아마 ...

고도가 높은 산과 언덕 사이에 위치한 바나 힐 골프장은 다양한 자연 지형을 베트남골프투어 활용해 디자인된 코스를 즐길 수 있으며 풍부한 초목이 함께 어울려 만들어내는 독특한 코스 디자인은 항상 골퍼들을 설레이게 만들고 있으며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베트남 황제 골프의 경우 이런 부분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고 날짜와 인원수 정도만 에이전시에게 알려주기만 하면 됩니다. 이후의 투어와 관련한 모든 상세 일정은 원스톱으로 세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여행 준비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항공커버는 비행기 수화물칸에서 골프 백에 먼지가 달라붙거나 다른 짐과 부딪혀 스크래치가 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귀찮더라도 되도록이면 챙기는 편이 좋습니다. 또한 베트남의 골프장들은 필드 보호를 위해 메탈 재질의 스파이크 골프화는 입장이 안되는 곳이 많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뷰도 좋고 시설도 굿! 나트랑 시내에 숙소를 잡고 치기 좋은 곳입니다. 다만 나트랑 선착장에서 보트를 타고 들어가기 때문에 조금 번거롭고 귀찮다는 점이 있지만 빈펄섬에 빈펄리조트에 숙소를 잡으면 편하겠죠?! (근데 시내로 다시 나가는게 귀찮아요 ㅋ)

특히 다낭, 호치민 등 대도시에 위치한 일부 대형급 업소들은 직접 매니저를 보고 선택할 수 있는 초이스 시스템을 운영중이기도 합니다. 사실상 가성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유형에 해당하지만, 가격에 비해 결코 실망스럽지 않은 퀄리티를 보여주는 곳들이 많아 늘 인기가 높습니다.

호텔의 경우 일행이 함께 여행을 즐기기에는 다소 불편함이 있을 수 있지만, 풀빌라의 경우 오로지 일행들만 입장이 가능하며, 조경 및 시설을 활용해 외부와 완벽하게 단절되어 있어 호텔보다도 철저하게 프라이버시가 보장됩니다.

또 베트남에는 매년 새로운 골프장들이 속속 생겨나고 있지만, 아직 골프 인구 증가를 따라잡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므로 주말 예약은 되도록 서두르는 편이 좋습니다.

복장은 칼라가 있는 셔츠가 기본입니다. 반바지 착용도 가능하지만, 이는 코스에 따라 다를 수도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